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간단한 팁과 요령

2020. 6. 14. 19:59카테고리 없음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간단한 팁과 요령



당신은 매일 모든 일을 성취하려고 할 때 종종 압도당하고 서두르는 편인가?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위해 일정을 짜는 것은 어려운 일이니? 시간을 잘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세요? 만약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다음의 팁을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




하루 전에 일을 계획해라.


할 수 있다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계획해.


매일의 일을 끝내는 좋은 방법은 다음날의 작업 목록을 만들기 시작하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지체 없이 직장에 뛰어들 수 있을 것이다.




일일 일정을 계획할 때는 반드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중단에 대한 시간을 예약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업무를 현실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이동 시간과 약간의 탄력적인 시간을 계획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미리 산만함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집중을 계속 할 수 있다.




시간 관리가 어렵다면 일하는 방식을 분석하라.


작업이 끝날 때까지 작업에 집중하지 않으면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무엇을 올바르게 하고 있는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




만약 시간관리가 당신의 강한 정장이 아니라면, 전날 밤 당신의 하루를 계획해 보라.


하루가 끝나면 다음 날 할 일 목록을 만들거나, 좀 더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앞으로 닥칠 도전에 직면할 수 있는 더 많은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잠에서 깨어날 때, 하루하루가 어떻게 흘러갈지 계획을 세워라.


그날 무엇을 할 것인지 그리고 각 수업에 필요한 시간을 쓰세요.


이것은 하루의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긴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업무로 바쁘면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인스턴트 메시지에 응답하지 마십시오.


산만하면 집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을 완료한 후 전화나 문자를 보내십시오.




일정을 검토하십시오.


일상 스케줄에서 지울 수 있는 것들이 있니? 다른 사람에게 일자리를 좀 줄 수 있겠니? 위임은 일회성 관리 기술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업무를 위임할 때, 당신은 다른 사람이 일을 마치게 할 수 있으며, 당신은 그것을 처리할 필요가 없다.




항상 당면한 일에 집중하도록 하라.


만약 네가 산만해지면, 너의 일정을 창밖으로 내던지는 게 좋을 거야.


때때로 당신이 이미 다른 일을 하고 있는 동안 당신의 매니저는 당신에게 추가 업무를 줄 것이다.


그들을 거절해라.


한 번에 한 가지 일을 끝내라.




시간은 언제나 고갈되어 가는 것 같은 것이다.


우리 각자는 우리의 삶에서 많은 시간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하루하루를 중요하게 여길 필요가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